Review

아이템 리뷰 # UGG 어그 이어머프 귀마개 후기 (UGG 20955 CHESTNUT 체스트넛)

김뚜시 2022. 12. 14. 16:29

안녕하세요 김뚜시입니다.

그동안 날씨가 따뜻한가 싶었더니 역시나 12월 겨울 한파가 찾아왔어요. 서울 체감온도가 영하 10도 이하라던데 따뜻하게 단단히 무장하고 외출해야겠어요.

목도리와 롱패딩으로 완전무장하면 왠만한 한파는 끄떡없는데 어느 순간부터 귀가 무척 시리더라구요 ? 오래 바깥활동을 할 때에는 시린 것을 넘어서 아프기까지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귀마개를 사볼까 살펴보던 중 올해 유행하고 있는 UGG 제품 중에서 골라보았답니다.

올해 유행템이니 만큼 UGG부츠나 이어머프를 시중에서 원하는 타입으로 구하기가 쉽지가 않다고 하는데요, 저는 다행히 겨울이 오기 전 조금 일찍 미국 직구를 통해 주문해서 손쉽게 구할 수 있었어요!

해외직구라 배송은 느렸지만, 직접 착용해보니 올 해 잘 산 아이템 중에 하나라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UGG 어그 이어머프 귀마개
(UGG 20955 CHESTNUT 체스트넛)

■ 구매처 : 미국 해외직구
■ 구매시기 : 22년 11월
■ 가격 : 70,000원대 (+배송비 포함)

어그 이어머프 귀마개는 일반 논테크 귀마개이어폰 기능까지 함께 되어있는 귀마개로 크게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저의 경우엔 에어팟을 사용하기도 하고 굳이 이어폰 기능을 사용할 일은 많이 없을 것 같아 조금 더 저렴하고 클래식한 논테크 이어머프 귀마개를 주문했어요.

색깔도 가장 클래식한 체스트넛 으로, 양 옆에 UGG로 예쁘게 자수 포인트가 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세상에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저 사진 속 뽀송뽀송한 털 보이시나요 ???

사실 직구라 간혹 불량품 이슈도 있어서 걱정을 조금 했었는데 다행히 제가 받은 제품은 상태가 좋았어요.

제품 소재는 폭닥폭닥한 천연 양모스웨이드로 이루어져있고, 여느 제품과 마찬가지로 아쉽지만 made in china 랍니다.

털이 잘 빠질까 싶어 직접 손으로 살짝 잡아 당겨보기(?)도 했었는데요, 탄탄하고 견고하니 그렇게 쉽게 털이 빠지진 않을 거 같아요.


많은 분들이 사이즈 걱정을 많이 하실텐데요, UGG 이어머프 귀마개 제품의 경우 사실 사이즈가 큰 편은 아닌 거 같아요.

보통 동양인 여성 두상에 딱 알맞는 정도이고, 살짝 두상이 크시거나 하신 분들한테는 작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귀마개가 사이즈 커서 헐렁거리면 오히려 안 예쁜 거 아시죠?? 딱 머리에 예쁘게 맞는 사이즈로 머리띠와 같이 패션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다만, 성인 여성 두상에 맞는 사이즈로 남성분들이 착용하시기엔 사이즈 감안해주셔야 할 거 같습니다.


올 겨울 한파 아이템을 찾고 계시다면 UGG 귀마개 강력 추천드려요!

참고로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보다는 체스트넛 색이 오리지널하고 클래식하니 더 예쁜 거 같구요,
UGG 귀마개에 롱패딩이라면 한파 끄떡없답니다😊